FANDOM

기본 설정

인적사항

능력

특징

과거

커뮤내 프로필

➸ 이름 :: 군 청마(軍 靑馬)
➸ 나이 :: 20세
➸ 성별 :: 남성
➸ 키/몸무게 :: 192cm/100kg
➸ 성격 ::
[우직한 둔치]
감각도 좋고 머리수준도 좋은편이나 그걸 쓸 줄 모른다. 배운걸 깨우치는게 아니라 그냥 뇌내에 꽁쳐두는것에 가깝다. 쉽게 말해서 머리 좋은 바보라는 말. 그 외에 기척이나 낌새를 알아차리는건 쉽게 하지만 그놈의 눈치가 없어서 상대의 마음을 헤아릴 줄 모른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에 없게 상대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반대로 상처를 주거나 하는 일이 많은데다 융통성조차 없어 돌발상황이 일어나면 어쩔줄 몰라 쩔쩔 매기도 한다. 그밖에도 듣고싶은것만 듣거나 사람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등.
[어떤 사람인지 알기 힘들다]
얼굴 표정은 시종일관 똑같은 표정, 말하는것도 듣기 힘들고, 수련 외에도 여러 잡일을 알아서 하는등 성실해보이다가도 막상 누군가가 일을 부탁하거나 하면 귀찮다며 거절하는 면이 있는등 정해진 행동 패턴조차 없다.
[예의 바르다]
사부님의 영향인지는 몰라도 대상에 상관 없이 존댓말을 구사하며, 만나거나 헤어질때, 수련 및 대련 전과 후에 항상 인사(전신의 자세)를 놓치지 않는다. 어릴적부터 몸에 익어왔다지만 제멋대로인 그의 유일하게 알만한 면모일지도 모른다.
➸ 특징 ::

  • 상술했듯 표정은 항상 저 의욕 없고 무심해보이는 표정 그대로다.
  • 감정을 안 내비칠뿐 감정 자체는 꽤나 다채롭다. 표정으로 안 보일 뿐(...)
  • 이상하게 오른쪽 눈을 보이려고 하질 않는다. 아마 컴플렉스이지 않을까...
  • 전체적으로 팔다리도 얼굴도 길쭉하게 생겼다. 다른 애들 얼굴형이 전부 정원형일때 혼자서 기다란 타원형

➸ 사용하는 무술 ::

주로 봉술을 쓰는데, 사용하는 봉은 그냥 나무를 깎아 만든 2m정도 길이의 작대기다. 단순히 수련용이기에 다치지 않을 만큼 강도가 약한 작대기를 쓴다. 주로 가벼운 타격을 주거나 찌르는 용도. ...만 사용자의 힘이 너무 세서 매일 하나씩 부숴뜨리는것 같다... 봉이 부서지거나(...) 가지고 있지 않은 상황에는 맨몸으로 택견을 구사한다. ➸ 사용하는 원소 마법 ::
[물]
주로 물 위를 걸어다니거나 수분을 걷어내는등 생활 내에 주로 사용한다. 일상적으로 사용중일때엔 주변에 있는 수분을 끌어다모아 강한 수압으로 뿜어낼수도 있다. 힘조절만 잘 한다면 물총 정도의 강도로 가능...할지도 모르지만... 시전자의 힘에 걸맞게 꽤나 강한 힘을 낸다. 얇은 나무정도는 쉽게 뚫고, 신체는 못 뚫고 타격은 줄 수 있는 정도의 힘. 지속시간은 수분의 양에 따라 최소 0.1초에서 최대 5초까지 밖에 유지하지 못한다.
[바람]
귀찮은 일을 몸 움직이면서 하는것 대신 하기 위해 역시나 일상적으로 물건을 일시적으로 들어올리거나 간단한 청소라고 쓰고 깽판치기를 할때 사용한다. 공격 기술로는 신체 말단부위에 정신을 집중하여 그 주위로 풍압을 발생시켜 풍압을 발생시킨다. 주로 사용하는 부위는 양 손. 두 주먹을 내밀고 양 팔에 각각 충돌하는 바람을 발생시켜 사용한다. 투기 신사폭풍 이 역시 강한 힘을 폭발적으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속시간은 0.1~1초 정도로 매우 짧다. 공격 기술은 정해진 시간 이상 사용 할 수 조차 없다. 시간을 넘기면 그대로 끊겨서 더는 못 쓴다. (쿨타임이 하루 두세번 꼴) 공격 시전 후에는 신체에 상당한 무리가 가서 정말 위급한 상황이 아닌 이상 쓰지 못한다.
➸ 특이사항 ::

  • 보기와는 다르게, 나비와 새를 좋아한다. 하늘을 나는것을 부러워한대나... 바람마법을 최대로 해도 1cm이상 못 뜬다칸다
  • 겉으로 전혀 티를 안내지만 겁이 꽤나 많은 편. 하지만 항상 그걸 극복하려 노력중이다.
  • 생긴것 만큼이나 힘은 매우 센편이다. 그때문에 힘 조절을 잘못 하면 원치 않게 물건을 부수는 일이 많을정도.

러닝 중 행적

관련 인물